한화생명 임직원 봉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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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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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편의 증진 활동(11월/6회차)

활동 목적

이동약자와 그 친구들에게 필요한 ‘접근성 정보’를 수집해, 누구나 편리하게 이동을 시작할 수 있는 서울을 만듭니다.

기간

2025년 5월~7월, 9월~11월
(월 1회, 총 6회차로 구성/ 8월은 활동 미진행)

참여인원

한화생명 임직원 25명(1회 기준)

활동장소

와이앤에이 라운지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65 5층)

모임장소

와이앤라운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수혜기관

해당사항 없음

운영기관

준비물

편안한 복장과 신발, 충전이 완료된 휴대폰

운영

도입
• (30분) 활동의 목적, 취지, 임팩트에 대한 공감대를 높이는 ‘임팩트 세션’ 진행 • (10분) 세션 진행 후 조 편성 및 정복활동 요령 설명하여 정복활동 준비
전개
• (120분) 상수역 주변에서 2인 1조로 정복활동 실시 • 2시간 동안 조 별로 40개 장소 정복을 목표로 활동 • 목표 달성한 조는 추가 정복활동 수행 안내하고 달성 시 리워드 지급
마무리
• (15분) 실내로 복귀해 소감 공유 • (5분) 리워드 굿즈 지급, 단체사진 촬영 후 해산

협조 요청 사항

13:50까지 상수역 주변 모임 공간에 입장, 자리에 착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인 1조, 조별 활동으로 자리 구성이 필요합니다.)
활동 시작 전 비치되어 있는 한화생명 봉사단 조끼를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활동 내용

 임직원 봉사단 담당자 : CSR전략팀 한동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