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임직원 봉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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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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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편의 증진 활동(10월/5회차)

활동 목적

이동약자와 그 친구들에게 필요한 ‘접근성 정보’를 수집해, 누구나 편리하게 이동을 시작할 수 있는 서울을 만듭니다.

기간

2025년 5월~7월, 9월~11월
(월 1회, 총 6회차로 구성/ 8월은 활동 미진행)

참여인원

한화생명 임직원 25명(1회 기준)

활동장소

당산1동 주민센터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3가 250)

모임장소

다목적 회의실

수혜기관

해당사항 없음

운영기관

준비물

편안한 복장과 신발, 충전이 완료된 휴대폰

운영

도입
• (30분) 활동의 목적, 취지, 임팩트에 대한 공감대를 높이는 ‘임팩트 세션’ 진행 • (10분) 세션 진행 후 조 편성 및 정복활동 요령 설명하여 정복활동 준비
전개
• (120분) 당산역 주변에서 2인 1조로 정복활동 실시 • 2시간 동안 조 별로 40개 장소 정복을 목표로 활동 • 목표 달성한 조는 추가 정복활동 수행 안내하고 달성 시 리워드 지급
마무리
• (15분) 실내로 복귀해 소감 공유 • (5분) 리워드 굿즈 지급, 단체사진 촬영 후 해산

협조 요청 사항

13:50까지 당산역 주변 모임 공간에 입장, 자리에 착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인 1조, 조별 활동으로 자리 구성이 필요합니다.)
활동 시작 전 비치되어 있는 한화생명 봉사단 조끼를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활동 내용

 임직원 봉사단 담당자 : CSR전략팀 한동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