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임직원 봉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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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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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편의 증진 활동(7월/3회차)

활동 목적

이동약자와 그 친구들에게 필요한 ‘접근성 정보’를 수집해, 누구나 편리하게 이동을 시작할 수 있는 서울을 만듭니다.

기간

2025년 5월~7월, 9월~11월
(월 1회, 총 6회차로 구성/ 8월은 활동 미진행)

참여인원

한화생명 임직원 25명(1회 기준)

활동장소

여의도역 주변

모임장소

워크토크 여의도역점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5길 23 코오롱포레스텔 8층 801호

수혜기관

해당사항 없음

운영기관

준비물

편안한 복장과 신발, 충전이 완료된 휴대폰

운영

도입
• (30분) 활동의 목적, 취지, 임팩트에 대한 공감대를 높이는 ‘임팩트 세션’ 진행 • (10분) 세션 진행 후 조 편성 및 정복활동 요령 설명하여 정복활동 준비
전개
• (120분) 온라인으로 이동약자 편의 증진을 위한 미션 진행 (실내활동)
마무리
• (15분) 소감 공유 • (5분) 리워드 굿즈 지급, 단체사진 촬영 후 해산

협조 요청 사항

13:50까지 모임 공간에 입장, 자리에 착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을 활용한 활동을 진행하므로, 충전기/보조배터리 등을 준비해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7월 활동은 무더운 날씨로 인해 야외활동이 아닌, 실내활동으로 대체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활동 내용

 임직원 봉사단 담당자 : CSR전략팀 한동우